좋은글 행복메시지 Korean Quotes

[좋은글,인사,한가위] 추석에 보내기 좋은 인사말, 문구 모음 본문

좋은글/인사말

[좋은글,인사,한가위] 추석에 보내기 좋은 인사말, 문구 모음

2018. 9. 21. 06:45
728x90
SMALL



추석에 보내기 좋은 인사말 모음

1. 추석 한가위 풍요로운 마음으로 행복한 명절 가족과 함께 행복하세요. ~!


2. 민족대명절 한가위 ~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3. 추석 연휴 가족과 함께 웃음~ 행복~ 넘치는 한가위 되시기 바랍니다. ~!


4. 해피 추석 ~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 ^^


5. 추석 귀성길 안전하게 운전하시고 가족 친지분과 행복하고 뜻깊은 추석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6. 행복한 한가위입니다. 풍요로운 추석 되시길 바라며,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7. 추석을 맞아 마음 넉넉하고~ 풍요로운 즐거운 한가위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8. 설레임이 가득한 한가위 연휴 행복하고 기쁜 추석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9. 기쁨과 행복이 충만한 한가위 입니다. ~ 설레이는 고향길 안전운전 하시고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하는 뜻깊은 추석 되시길 바랍니다.

가을/추석 좋은글 - 소책자(E-book) 무료 증정

추석 연휴 만큼은 걱정근심 잠시 내려놓고, 사랑가득 넉넉한 마음으로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기원하며 좋은글 행복메시지에서 가을, 추석 소책자 무료 증정합니다.  좋은글 행복메시지 앱에 접속하여 공지사항에서 가을/추석 소책자 무료 증정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하세요.

소책자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bit.ly/2ZYI2Uv

아래 이미지는 소책자 샘플입니다.





▶ 감성 좋은글과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 & 각종 인사말 모음 (명절/새해인사/생일축하/명언/감사인사/감성글/각종 생활정보)좋은글 행복메시지 무료 앱 설치하기 https://bit.ly/3eHxA8N

가족 / 김정한
https://bit.ly/3iU12Ln

추석 좋은글 가족 명언 모음
https://bit.ly/2G5y7VR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