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행복메시지 Korean Quotes

꿈이라는 건 - 신성우 본문

음악

꿈이라는 건 - 신성우

2022. 9. 17. 01:16
728x90
SMALL

 
네 앞에 힘들어 서있는
내 모습을 보면서

넌 눈물을 흘리지

하지만 너에게 말을 하는
그런 꿈들은 그 꿈들은

나에게 꿈이라는 건
욕심과 구별할 수 있는 것

내가 쓰러지는 날까지
계속 노래할 수 있는 것

사랑하는 마음까지도
그게 바로 나의 꿈이야
 
 
힘들면 쉽사리 외면하고
걸어왔던 길들엔
그저 빈 한숨 소리뿐

그러다 슬픔이 다가오면
버린 꿈들을 다시 찾으려

하지만 꿈이라는 건
끝없이 두드리고 말할 때

비로소 느낄 수 있는
내가 네게 말한 꿈이야

사랑하는 마음까지도
그게 바로 나의 꿈이야

 

하지만 꿈이라는 건
끝없이 두드리고 말할 때

비로소 느낄 수 있는
내가 네게 말한 꿈이야

사랑하는 마음까지도
그게 바로 나의 꿈이야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