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행복메시지 Korean Quotes

2022년 7월 18일~24일 이시이 유카리 별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이시이유카리

2022년 7월 18일~24일 이시이 유카리 별자리 운세

2022. 7. 15. 12:30
728x90
SMALL

 

💝🎍양자리 (3월 21일 ~ 4월 20일)

 

몽롱했던 일, 어수선했던 일을 하나하나 '확실히 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말로 나타내거나, 태도로 나타내거나, 제대로 상냥하게 하거나, 알 수 있도록 응석을 부리거나 하는 것이 중요한 타이밍입니다.애매하게 흐리거나, 왠지 모르게 흘리거나, 「나중에 말하자」라고 뒤로 미루거나 하는 것은, 이 시기에는 맞지 않습니다.하나하나 '정의'해 나가는 것으로 미래로의 방향성이 정해지고 상황이 안정됩니다.

「중립」을 취지로 하여 의견을 분명하게 말하지 않는 것을, 현명하고 유연한 태도로 받아들이는 경향도 있습니다.하지만 이번 주에 한해서 말하면, 그것은 「무책임」이 되어 버리는 것 같습니다.지금의 당신에게는 적어도, 그러한 소극성은 조금도 없습니다.사랑은 사랑이고 주장은 주장이고 투명하게 명시하고 싶을 때입니다.그 일로 인해서 이루어질 책임, 이루어질 약속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황소자리 (4월 21일~5월 21일)

 

뜨거운 싸움 속에 있는 황소자리의 사람들입니다만, 이번 주는 기쁜 전개가 많다고 합니다. 아군이 늘어나고, 모호한 상황에 흑백이 붙고, 희소식이 날아갑니다. 무엇보다도, 당신의 의견이 주위에 깊이 받아들여지고, 이해되고, 소중하게 됩니다. 그것만으로도 대단히 싸우기 쉬워질 것입니다.

마음의 안쪽에서 왠지 생각하고 있는 것이, 행동에 분명하게 나타납니다. 의식한다고 하지 않아도, 「본심」이 액션에 직결할 때입니다. 스스로도 놀랄만한 행동에 나왔다면, 거기에 당신 자신의 「진짜 기분」이 비추어지고 있습니다. 스스로 자신을 이해하기 위해, 우선 행동해 본다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가만히 있어서는 모르는 '다른 사람의 자신'을 '이동'으로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쌍둥이자리 (5월 22일 ~ 6월 21일)

 

마음이 바짝 긴장되고 스케일의 큰 의욕이 생깁니다.어딘가 '방학이 끝나' 같은 분위기도 있어요.긴 휴일을 만끽하고, 재충전한 후에, 「좋아, 움직인다!」라고 하는 기분이 드는 것입니다.특히 그동안 왠지 게을러지는 기색이거나 머뭇머뭇한 마음을 안고 움직이지 못하고 있던 사람은 이번 주에는 거의 동시에 바싹바싹 움직일 수 있을 것입니다.여기까지 쌓은 에너지를, 스트레이트한 행동에 쏟아 부을 수 있습니다.발신력이 증가하고, 욕심이 생겨, 「더 멀리까지 갈 수 있을 것 같다」라고 하는 전망이 나옵니다.

주위와의 관계도 이번 주부터 단번에 호전될지도 모릅니다.지금까지 「눈치보기」에서 가만히 잠자코 있던 사람은, 여기서 기세 좋게 발신함으로써, 단번에 주위를 정리해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게자리 (6월 22일 ~ 7월 23일)

 

반짝이는 즐거운 날들이 옵니다. 지금까지 어쩐지 답답하거나 불의의 일에 무리를 하고 일하고 있던 관이 있는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만, 그러한 어수선한 나날이 끝나고, 대신에 「즐겁다!」라고 웃는 얼굴을 연주할 수 있도록 나날이 옵니다. 사랑에도 강한 쫓기는 바람이 불기 시작하고 무엇보다 기분이 매우 편해질 것입니다.

지금 일하고 있는 활동이나 일, 작업 등이 「누구에게 닿는지」 「누가 필요로 하고 있는지」라는 것을, 이번 주 다시 확인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멀리 있는 누군가, 혹은 아주 가까이 있는 누군가의, 애틋한 요구에, 당신이 "응답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자자리 (7월 24일 ~ 8월 23일)

 

탄생월이 시작됩니다, 축하합니다! 탄생월은 뭔가 새로운 것을 시작하는 사람이 많은 시간대입니다만, 올해는 특히 스케일의 큰 일을 스타트하고 싶어질지도 모릅니다. 또, 이번 주는 「사람으로부터 강한 영향을 받아 시작한다」라고 하는 흐름이 생기고 있습니다. 쭉 신경이 쓰이고 있던 누군가의 돈을 하거나, 직접 "함께 하자!"라고 초대받거나 뭔가 외부에서 "지도"가있을 것입니다. 이 "지도"는 친밀한 곳이 아니라 당신에게서 보는 "거리가 있는 곳"에서 가져옵니다. 물리적 거리는 물론, 입장 위에서의 거리, 시간적 거리, 심리적 거리 등, 「멀리 있는 사람」으로부터, 강하게 초대되는 기색이 있습니다.

이번 주 이후, 발신력이 늘어나고, 지적 호기심이 강해져, 몸의 주위가 무엇인가로 활기차게 될 것입니다. 「대승부」에 도전하고 있는 한가운데의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만, 묵묵히 하는 것보다는, 주위와 이것저것 토론하면서 진행하는 것이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처녀자리 (8월 24일 ~ 9월 22일)

 

포근포근한 상태가 위쪽으로 올라갑니다.당황스러움과 불편함, 왠지 모르게 조여들지 않는 상황을 불안하게 느끼고 있던 사람은 이번 주에 들어옴과 동시에 그러한 안절부절에서 벗어나 안심할 수 있을 것입니다.평소의 삐걱거리는 상태를 되찾아, 자신과의 타협을 하기 쉬워집니다.또한 인간관계도 따뜻하고 부드럽고 부드러워질 것입니다.교우 관계로부터 직설적으로 「좋은 것」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이 옵니다.

노력이나 고생이 반드시 보답받는 것은 아니다라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하지만 어떤 목적의식을 가지고 꾸준히 노력해 온 것이 '아무 의미도 없다'는 것이 되지는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지금까지 당신이 꾸준히 노력해 온 것이 이번 주 의외의 장소에 「도착해 있었다」라고 알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노력을 받았던 사람이 그것을 살짝 당신에게 가르쳐 줄지도 모릅니다.

 

 

🎇🎷천칭자리 (9월 23일 ~ 10월 23일)

반짝반짝 빛나는 상쾌한 바쁨에 휩싸입니다. 지금까지 움직이기 힘들거나 왠지 모르게 생각한 대로 되지 않고, 답답하게 생각하거나 하고 있던 사람도, 이번 주에 들어가면 「노린 곳에 스팟 정해진다!」라고 하는 기분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동료와의 의사소통은 매우 원활해지고, 당신의 재능과 실력에 딱 맞는 기회가 찾아옵니다.정곡을 찌른 형태로 「필요하게 되는」것에, 깊은 기쁨을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지난 몇 년간 당신이 사랑에 대해 거듭해 온 노력을 상대방이 의외의 형태로 받아들여 줄지도 모릅니다.노력을 격려해 주고 감사해 주고 무엇보다 당신이 무엇을 해 왔는지를 깊이 이해해 주는 것 같습니다.그 이해를 통해서 당신 자신도, 자신이 쌓아 올린 것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얻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전갈자리 (10월 24일 ~ 11월 22일)

다양한 톱니바퀴가 맞물려 속도감 있게 움직이기 시작할 것 같습니다. 그동안 어떻게 보면 '대기 상태'였던 사람일수록 이번 주에는 여기저기서 고사인이 나와 단숨에 움직일 수 있게 되는 겁니다.또한 지난주에 이어 먼 곳에서 멋진 메시지가 도착하는 기미도 있습니다.이번 주의 메시지는, 언뜻 보면 「좋은 소식이다!」라고 알 수 있는, 매우 따뜻한 것입니다.담긴 사랑이 반짝반짝 메시지 전체에 넘칩니다.지난주까지의 커뮤니케이션에는 모종의 이해하기 힘들거나 다소 불편함이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이번 주의 그것은 확실히 알기 쉬운 희망과 호의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당신이 「생활·살림」에 안고 있는 강한 책임감과 의무감을, 가까운 사람이 이해할 수 있는 장면이 있을지도 모릅니다.당신이 규범으로 하는 것은 무엇인지, 왜 그 규칙을 지키고 싶은지를 지금까지와는 조금 다른 형태로 가족이나 가족이 받아들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수자리 (11월 23일 ~ 12월 21일)

 

인간관계에 있어서 망설임이나 머뭇거림이 있었다면 이번 주를 경계로 그 상태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대체로 호조이지만 왠지 분명하지 않은 부분이 있거나 답변을 기다리게 된 적이 있던 사람도 이번 주에 들어가면 궁금했던 것이 클리어질 것입니다.말이 잘 통하고 받아야 할 것을 받을 수 있습니다.당신이 무엇을 받아야 하는지에 대한 합의를 관계자와의 사이에 확실히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 구상하고 있는 것을 이번 주에 아주 정중하고, 제대로 설명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용건뿐만아니라그뒤쪽에있는이념이나근거,경위,생각 등도잘이야기할수있을것같습니다.소위 '무거운 이야기'가 이번 주에는 아주 중요한 것이 됩니다.'무거운' 물건을 주고받을 수 있는 상대이기 때문에 함께 할 수 있는 일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염소자리 (12월 22일 ~ 1월 19일)

누군가와의 관계가 매우 상냥하고 따뜻할 것 같습니다. 파트너십에 사랑이 가득 차서 이야기하기가 쉬워집니다. 예를 들어 지금까지 많은 대화를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왠지 모르게 흐트러지고 알 수 있는 느낌이 들지 않는다고 느꼈던 사람일수록 이번 주를 기점으로 흐름이 바뀐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포인트는 「많이 설명할수록, 알기 쉬워지는」 것은 아니다, 라고 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일반적으로 말을 늘리면 오히려 이해하기 어려워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리고 많은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도 이해가 안 되는 것은 그 뒤쪽에 전혀 다른 이유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주 이후 그 '전혀 다른 이유'를 조명하면서 문제가 단숨에 풀릴지도 모릅니다.

그 '전혀 다른 이유'는 애정이나 호의에 관계가 있는지도 모릅니다. 많은 사람들은 상대방에게 호의를 갖고 있을수록 상대방의 이야기를 이해하기 쉬워집니다. 처음에 불신감이나 의심을 품게 되면 이야기가 전혀 통하지 않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기분」의 벽을 넘어가는 것이, 이번 주에 가능해질지도 모릅니다.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활기차고 있습니다. 다양한 목소리가 들려오고, 그 목소리가 당신을 직접 움직일 것입니다. 초대받거나 의견을 구하거나 질문을 던질 수 있습니다. 혹은 당신 자신이 “말하자!”라고 마음으로 결정하고, 스스로가 말을 걸게 될지도 모릅니다. 이 시기의 「이야기」는, 평소보다 매우 볼륨이 있어, 내용도 깊고, 진해집니다. 1시간이나 그 정도로는 다 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 또한 상대방도 그것을 원합니다. 쉽게 끝나는 이야기 등 지금은 하고 있는 경우가 아닙니다. 요즘 평소 생활의 리듬이 흐트러져 어려움을 겪고 있던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왠지 흩어지기 쉬우거나 너무 꽉 찼어서 쓸모 없게 되어 있던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만, 이번 주를 경계로 그러한 혼란도 침착해질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갑자기 아삭아삭 효율적으로 움직일 수 있게 된다! 라고 하는 것은 아니고, 오히려 「조금 느슨해져 버리자!」 「놀 때는 놀자!」라고 하는 식으로, 자신을 용서할 각오가 정해진다, 라고 하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생활 속에 부드러움과 달콤함, 편안함 등을 도입하여 마음을 건강하게 할 수 있는 때입니다.

 


🎄🎉물고기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사랑과 재미의 시간이옵니다. 연애에는 강한 쫓는 바람이 불어 오고, 취미나 놀이 등, 즐길 수 있는 활동에도 기세가 나옵니다. 또한 연애뿐만 아니라 모든 '사랑'에 주력할 수 있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좋아하는 것, 좋아하는 것, 귀여워하는 것, 키우는 것. 당신이 가장 중요하고, 그 일을 기억하는 것만으로 니코니코 해 버리는 것에 대해, 이번 주부터 기쁜 일이 많이 일어날 것입니다.

게다가 이번 주는 「발매물」을 만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찾기 어려운 곳에 있던 것, 의외의 가치가 있는 것, 지금이기 때문에 그 가치를 알 수 있는 것, 등이 구할 수 있는 기색이 있습니다. 지금은 뜨거운 풋워크로 승부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만, 정력적으로 움직여가는 가운데, 문득 멋진 것을 둘러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닫고 있는 상자를 열고 싶다든가, 스위치가 있으면 누르고 싶다든가, 그러한 지적 호기심을 오픈으로 해 두면, 「발매물」을 찾기 쉬울지도 모릅니다.

 

2022년 별자리 운세 모음, 바로 보러 가기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