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행복메시지 Korean Quotes

좋은글,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생각들 본문

좋은글/감사

좋은글,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생각들

2020. 7. 15. 16:38
728x90
SMALL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생각들
 
힘들 땐 푸른 하늘을 볼 수 있는
눈이 있어서 나는 행복합니다.  
 
외로워 울고 싶을 때 소리쳐
부를 친구가 있는 나는 행복합니다.  
 
잊지 못할 추억을 간직할 머리가 내게 있어
나는 행복합니다.  
 
잠이 오지 않는 밤에 별의
따스함을 들을 수 있는 귀가 있기에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슬플 때 거울 보며 웃을 수 있는 미소가
내게 있기에 난 행복합니다.  
 
소중한 사람들의 이름을 부를 수
있는 목소리가 있기에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온몸에 힘이 빠져 걷기도 힘들 때
기대어 쉴 수 있는 슬픔이 있기에
나는 행복합니다.  
 
내 비록 우울하지만 나보다
더 슬픈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발이 있어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내 가진 것 보잘것없지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편지 하나 보낼 수 있는
힘이 있어 행복한 사람입니다.  
 
내 가슴 활짝 펴 내 작은 가슴에
나를 위해주는 사람을 감싸 안을 수 있어
나는 진정 행복한 사람입니다.

 

인간관계 얽힘을 해결하기 좋은 말

bit.ly/2Mmg2mz

 

인간관계 얽힘을 해결하기 좋은 말

인간관계 얽힘을 해결하기 좋은 말    1. 명령하는 듯한 말을 쓰지 말라    2. 비판보다 칭찬거리 를먼저 찾으라 (칭찬해서 싫어할 사람은

www.swing2app.com

행복해진다는 것

bit.ly/3ctFdy6

 

행복해 진다는 것 - 헤르만 헷세

행복해 진다는 것 - 헤르만 헷세 인생에 주어진 의무는 다른 아무것도 없다네 그저 행복하라는 한 가지 의무뿐 우리는 행복하기위해 세상에 왔지 그런데도 그 온갖 도덕 온갖 계명을

www.swing2app.com

내가 사흘만 볼 수 있다면

bit.ly/2XU1e3T

 

내가 사흘만 볼 수 있다면 - 헬렌 켈러

내가 사흘만 볼 수 있다면 - 헬렌 켈러 첫째 날. 사랑하는 이들을 다 불러 모아놓고 그 동안 목소리로만 듣던 그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바라보겠습니다. 오후에는 시원한 숲속을 거

www.swing2app.com

 

LIST

'좋은글 > 감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음 다스리기, 비우는 삶은 행복합니다.  (0) 2020.09.22
하루 그리고 또 하루를 살면서  (0) 2020.07.17
행복하고 아름답게 사는 삶  (0) 2020.07.10
만나서 편한 사람  (0) 2020.07.09
1%의 행복  (0) 2020.07.0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