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행복메시지 Korean Quotes

인생을 돌아보는 글, 마음이 너무 바빠서 본문

좋은글/인생

인생을 돌아보는 글, 마음이 너무 바빠서

2020. 7. 8. 11:46
728x90
SMALL

 

돌이켜보면 나 자신을 포장하는 데만
급급했던 것 같다 
 
있는 그대로 드러내지 않고
끊임없이 타인과 스스로를 비교하며
맹목적으로 닮으려 따라가고 있었다
본질은 파악하지 못한 채 
 
관찰하고 사색하는 시간,
나는 그것을 잊고 있었다 
 
마음이 너무 바빠서 
 
 
강세형 '나는 아직 어른이 되려면 멀었다' 中

 

좋은 것이 좋은 것을 부른다

bit.ly/3fhGryf

 

좋은 것이 좋은 것을 부른다

좋은 것이 좋은 것을 부른다 거리에는 일방통행길이 있지만 사람의 감정에는 일방통행이 없다. 내가 좋아하면 당신도 나를 좋아하고 내가 미워하면 당신도 나를 미워한다. 그가 슬프면

www.swing2app.com

후회없는 아름다운 삶

bit.ly/2MSXNFD

 

후회없는 아름다운 삶

후회없는 아름다운 삶 굳이 세상과 발맞춰 갈 필요있나 제 보폭대로 제 호흡대로 가자. ㅤ 늦다고 재촉하는 이... 자신말고 누가 있었던가. ㅤ 눈치보지 말고 욕심부리지 말고 천천

www.swing2app.com

느림의 미학

bit.ly/3ftx4eZ

 

느림의 미학 / 정연복

느림의 미학 / 정연복 일찍 피는 꽃 눈에 쏙 들어온다 제철에 딱 맞추어 피는 꽃 참 착하고 예뻐 보인다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제일 예쁜 꽃은 따로 있다 좀 늦게 피어 늦게까지 피

www.swing2app.com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