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행복메시지 Korean Quotes

당신의 존재는 내게 힘을 줍니다 본문

좋은글/희망

당신의 존재는 내게 힘을 줍니다

2020. 3. 31. 00:10
728x90
SMALL

 



나의 친구가 되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내가 지쳐 쓰러져 있을 때
당신의 존재는 내게 힘을 줍니다.

내가 어쩔 줄 몰라 뭔가 찾고 있을 때
당신의 존재는 내게 그 해답을 줍니다.

내가 행복하고 신이 날 때
당신은 내 행복의 그램 수를 더욱 높여줍니다.

부디 영원히 머물러 주십시오.
나의 삶속에..

나누는 사랑을 알기 까지는/ 수잔 폴리스 슈츠

사랑의 기쁨과 행복

bit.ly/3hibpbs

 

사랑의 기쁨과 행복 / 정연복

이 세상의 수많은 사람들 중에 뜨겁게 사랑하는 단 한 사람이 있어 언제라도 그 사람 생각만 하면

www.swing2app.com

가슴에 영원토록 숨쉬는 당신

bit.ly/2XI8eSu

 

가슴에 영원토록 살아가는 당신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천년을 살아도 일그러진 일상 보다는    해 뜨면 해를 바라보고 달이 뜨면 달을 바라보고 비가 오면 비에 젖어도

www.swing2app.com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