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행복메시지 Korean Quotes

무엇이든 기대없이 좋아해보세요 본문

좋은글/감사

무엇이든 기대없이 좋아해보세요

2019. 6. 20. 22:13
728x90
SMALL

무엇이든 기대없이 좋아해보세요

바다를 보면 기분이 좋습니다.
그럼 바다가 기분 좋은 걸까요?
내가 기분이 좋은 걸까요?

내가 기분이 좋은 겁니다.

내가 기분이 좋은 것은
바다가 나를 좋아하기 때문이 아니라
내가 바다를 좋아하기 때문이예요.

산은 그냥 산이고,
바다는 바다고,
하늘은 그냥 하늘일 뿐입니다.

내가 이런 것들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냥 바라는 것 없이
좋아하고 행복해 하는 겁니다.

바라는 것 없이
어떤 사람을 사랑하면

그가 나를 좋아하지 않아도
내가 그 사람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를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집니다.

무엇이든 기대 없이 좋아해보세요.
바다를 사랑하듯이
산을 좋아하듯이.

법륜 인생수업 중에서

 

가슴에 영원토록 숨쉬는 당신

bit.ly/2XI8eSu

 

가슴에 영원토록 살아가는 당신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천년을 살아도 일그러진 일상 보다는    해 뜨면 해를 바라보고 달이 뜨면 달을 바라보고 비가 오면 비에 젖어도

www.swing2app.com

물처럼 사는 것

bit.ly/2zW5LuG

 

물처럼 사는 것이 현명한 삶이다

물처럼 사는 것이 현명한 삶이다 노자는 인생을 살아가는데 최상의 방법은 물처럼 사는 것이라고 역설하였다. 무서운 힘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겸손하고 부드러운 표정으로 흐르는

www.swing2app.com

행복해진다는 것

bit.ly/3ctFdy6

 

행복해 진다는 것 - 헤르만 헷세

행복해 진다는 것 - 헤르만 헷세 인생에 주어진 의무는 다른 아무것도 없다네 그저 행복하라는 한 가지 의무뿐 우리는 행복하기위해 세상에 왔지 그런데도 그 온갖 도덕 온갖 계명을

www.swing2app.com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