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행복메시지 Korean Quotes

[좋은글/힐링] 가장 작고 가벼운 짐 본문

좋은글/자기계발

[좋은글/힐링] 가장 작고 가벼운 짐

2019. 3. 28. 10:44
728x90
SMALL


▶무료 앱을 설치하여 좋은글,인사말,감동글을 받아보세요
▶무료 앱 설치하기 - bit.ly/3eHxA8N

 

좋은글 행복메시지 - Google Play 앱

좋은 글을 매일 배달해드립니다. 좋은글, 인사말, 명언, 건강정보, 생활정보를 매일 받아보세요. 마음에 드는 글은 즐겨찾기로 저장해놓고 수시로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이나 네이버 밴드로 �

play.google.com


가장 작고 가벼운 짐

언제나 불평불만으로 가득 찬 사나이가 있었다.
사나이는 자신을 늘 ´재수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한번은 마음 사람들이 다 모여서 멀리 있는
곳으로 짐을 옮기게 되었다.
사나이도 다른 사람들처럼 짐을 짊어지고
나섰다.

한참 가다보니 사나이는 다른 이들보다
자신의 짐이 더 무겁고 커 보여 몹시
기분이 나빴다.
˝난 역시 재수가 없어!˝
그는 갑자기 힘이 빠져 가장 뒤쳐져 걸었다.

길이 너무 멀어 마음 사람들은 중간에서
하룻밤을 자고 가게되었다.
이때다 싶어, 사나이는 모두가 잠든
깊은 밤에 몰래 일어나 짐을 쌓아둔 곳으로
살금살금 걸어갔다.

사나이는 어둠 속에서 짐을 하나하나 들어
보았다.
그리고는 그 중 가장 작고 가벼운 짐에다
자기만 아는 표시를 해두었다.

날이 밝자 그는 누구보다 먼저 일어나
짐이 있는 곳으로 달려갔다.
그리고 어젯밤에 몰래 표시해 둔 짐을 찾았다.
그런데 그 짐은 바로 어제 온종일 자신이
불평하고 지고 온 그 짐이었다.

출처 :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중에서

 

사랑의 기쁨과 행복 

bit.ly/3hibpbs

 

사랑의 기쁨과 행복 / 정연복

이 세상의 수많은 사람들 중에 뜨겁게 사랑하는 단 한 사람이 있어 언제라도 그 사람 생각만 하면

www.swing2app.com

물처럼 사는 것

bit.ly/2zW5LuG

 

물처럼 사는 것이 현명한 삶이다

물처럼 사는 것이 현명한 삶이다 노자는 인생을 살아가는데 최상의 방법은 물처럼 사는 것이라고 역설하였다. 무서운 힘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겸손하고 부드러운 표정으로 흐르는

www.swing2app.com

달맞이꽃의 노래

bit.ly/372I7sA

 

달맞이꽃의 노래 / 정연복

달맞이꽃의 노래 / 정연복  햇살 밝은 때도  어스름 달빛 아래서도  나 당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어요.  그리움으로 달아오르는 몸 

www.swing2app.com

 

LIST
Comments